안녕하세요.
국세청 홈택스에서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보통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은
부가가치세 신고 끝난 후에
공공기관이나 은행에서 요청을 합니다.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이란
부가가치세 신고내역에 대하여
해당 과세기간에 대한 부가가치세 과세표준과 세액에
대해 증명 하는 서류입니다.
1. 국세청 홈택스에 '민원증명'을 클릭합니다.
2. 오른쪽 '민원증명신청'에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을 클릭합니다.
3.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합니다.
4.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접수 신청서가
나옵니다.
기본 인적 사항은 자동으로 입력되어 있습니다.
5. '신청내용'을 입력합니다.
6.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7. 확인을 클릭합니다.
8. '발급번호'를 클릭합니다.
9. 확인을 클릭합니다.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이 발급 되었으니
필요하신 곳이 있으면 제출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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